강좌명 강의시간
11강 4-2강 scm 전략과 사업 전략의 일치, 타마고야 26분
12강 4-3강 scm 전략과 사업 전략의 일치, 타마고야 33분
13강 5-1강 scm 전략의 핵심요소 23분
14강 5-2강 scm 전략의 핵심요소, 패스트패션 사례 30분
15강 5-3강 패스트패션 사례 32분
16강 6-1강 scm전략의 성공 가능 여부 점검 26분
17강 6-2강 zappos 사례 29분
18강 6-3강 zappos 사례 22분
19강 7-1강 EXE 프로세스 아키텍처의 설계 27분
20강 7-2강 이케아 사례 26분
맨처음 이전 10개  1 | 2 | 3 | 4  다음 10개 맨마지막